< Back to Case Studies

기간

12개월

팀규모

18

예산

> 200,000 USD

기술 및 도구

Microsoft Dynamics CRM, .NET, WPF, SQL Server Reporting Services

은행의 CRM 개발

IT Outsourcing Services

프로젝트 디테일

클라이언트 – 싱카포르

클라이언트는 아시아 전역에 지점이 있는 싱가포르의 유명한 은행입니다

솔로션

BEETSOFT의 전문 프로그래밍 팀은 3가지 일반적인 모듈을 통해 관리 솔루션에 기술을 적용하고 은행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.

  • 고객 기반 관리 ( Customer base management)
  • 판매 계획 및 활동 (Sales activities planning)
  • 심층 분석 및 보고 (Advanced analytics and reporting)

결과

BEETSOFT는 고객에게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구현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. 우리의 기술 시스템은 이미 고객 경험을 높이고 고객 목록을 관리하며 은행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데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.